강아지 테스트 내가 강아지가 된다면 뭘까요?(사이트 링크 공유함)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 테스트 내가 강아지가 된다면 뭘까요?(사이트 링크 공유함)

by 반얀트리 2022. 6. 9.

강아지 테스트

 

강아지 테스트 링크 입니다.

 

https://www.ktestone.com/kapable.github.io/daengdaeng/

 

강아지로 보는 성격 테스트

내가 강아지 라면?

www.ktestone.com

 

 

Q1.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난 

 

A

세상 살며 기분 안 좋을 일이 별로 없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땐 혼자 있다가 기분이 나아 질 때 힘차게 돌아온다. 

“아 몰랑! 그냥 신경 안쓸래에에에에!!!” 하고 털어낸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누군가 날 건들이면 그 사람에 대해 참고 있던 게 폭발한다.

 

 

Q2. 다음 중 나의 연애 스타일과 가장 비슷한 것은? 

 

A

난 질투쟁이인데? 질투를 하는 만큼 그 사람을 좋아한다는 거 아냐? ...넌 나만 바라봐. 

집착 싫어! 집착은NO! 알아서 잘할 게! 의심하지 말아줬으면 좋겠어! 

애인도! 친구도! 다 같이 놀면 얼마나 좋아!? 둘 다 내꺼! 

질투는 잘 안 하는 편인데... 집착도 딱히…?

 

 

Q3. 첫 조별과제 날, 과연 나의 역할은? 

 

A

꼼꼼함은 필수! 자료조사 

모두를 컨트롤 하는 리더십의 끝판 왕 조장 

화려한 나의 발표실력을 보여주지, 

발표자 미적 센스가 필요한 PPT

 

 

Q4. 드디어 동창회날, 과연 나는? 

 

가만히 있어도 주변에 친구들이 먼저 다가오는 인기쟁이 스타일 

여기저기 아는 사람과 반갑게 인사하며, 돌아다니면서 노는 인싸 스타일 

처음에 낯을 가려 조금 어색해하지만 금세 친해져서 재밌게 분위기를 주도하는 반인싸스타일 

아는 친구들은 많지 않지만 친한 친구들과는 재밌게 노는 스타일

 

 

Q5. 드디어 기다렸던 주말! 나의 모습은? 

 

A

평일에 받은 스트레스를 맛난 음식을 먹으며, 미뤄왔던 영화나 드라마를 본다. 

주말에는 무조건 나가야지! 평일에 미리 봐두었던 힙한 곳과 핫플인 곳을 찾아간다. 

집에서 쉬는 건 너무 시간이 안 가 친구들에게 만나자고 연락한다. 

집밖은 위험해~잠을 자거나 침대 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휴식

 

 

Q6. 인형을 선물 받았다. 어떤 인형일까? 

 

A

완전 큰 곰인형 

극세사로 만든 복슬거리는 중간사이즈 강아지 인형 

납작해서 베개로 사용하기도 딱 좋은 원숭이 인형 

껴안고 자기 좋은 길다란 바나나 인형

 

 

Q7. 놀이공원에서 당신의 모습은? 

 

A

궁금은 하지만 겁이 많아서 고민하거나 무서운 건 타지 않는다. 

타긴 다 타지만 힘들면 못타는 사람과 함께 쉰다. 

귀신의 집, 롤러코스터 등 가능한 모든 기구를 다 타본다! 

딱히 불평하지 않고 다 탄다!

 

 

Q8. 맛집을 가자는 친구들의 말에 나는? 

 

A

맛집이라고 추천하는 친구의 말에 따라간다. 

아무 곳이든 상관 ㄴㄴ 별생각이 없다. 

맛집 리스트 보유자라면서 적극적으로 맛집을 홍보한다. 

일단 만나 돌아다니며 맛집스러워 보이는 곳에 들어간다.

 

 

Q9. 파티가 있을 때 나의 드레스 코드는? 

 

A

나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이끌 수 있게 스타일링을 한다.

깔끔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준다.

주인공은 바로 나, 돋보일 수 있게 화려하고 멋있게 최대한 꾸미고 간다.

기본템을 장착한 댄디하고 캐주얼한 느낌

 

 

Q10. 내가 가고싶은 여행지 스타일은? 

 

A

꽃, 나무 자연이 가득한 여행지 

친구들끼리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는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이곳의 유명한 박물관이나 건물들은 꼭 가봐야지 

네온사인 가득~ 신나는 파라다이스 놀이공원

 

결과값

 

강아지 테스트

리트리버가 나왔네요. 

 

질문지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간단하게 할 수있는 

 

분량이였던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