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페이퍼 mbti 16가지 유형과 테스트 하러가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롤링페이퍼 mbti 16가지 유형과 테스트 하러가기

by 반얀트리 2023. 5. 11.

롤링페이퍼테스트MBTI 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본문에 설명해 넣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면은 12가지 질문과 테스트 링크와 16가지 유형 MBTI에 대한 중요한 내용을 알아가실수 있습니다.

 

롤링페이퍼 mbti

 

롤링페이퍼 mbti 시작 이미지

 

mbti 성격 테스트

 

롤링페이퍼 mbti 질문 이미지

 

Q1. 친구들 사이에서 내 포지션은? 

 

A

조잘조잘 말하는 편 

주로 듣는 편

 

Q2. 친구랑 노는 중인데, 친구가 “내 친구 불러도 돼?”라고 한다면? 

 

A

니 친구가 내 친구지! 불러! 

ㅎ담에 놀자...!

 

Q3. 이제 집에 가려는데 잘 모르는 친구랑 같은 방향이야. 이때 나는?

 

A

같이 가도 상관없음

사실 혼자 가고 싶음

 

Q4. 나는 어떤 사람?

 

A

설명은 잘 하는데 머릿속으로 구상이 어려움

머리로는 잘 아는데 말로 설명하는 게 어려움

 

Q5.사람을 볼 때 나는? 

 

A

첫인상, 느낌에 따라 판단함 

사람을 판단하는 나만의 기준이 있음

 

Q6. “우리는 왜 태어난 걸까?” 친구가 이렇게 말하면 나는?

 

A

? 그냥 뭐 태어났으니까... 무슨 일 있음?

인간의 존재의의에 대해 토론함

 

Q7. “나 오늘 좀 부었지?”라고 친구가 물으면? 

 

A

응 좀 부었네. 어제 뭐 먹었어? 

뭐가 부어!! 똑같아!!

 

Q8. 친구가 짜증났던 일을 토로하는데, 이때 내 속마음은? 

 

A

오… 그랬군. 얘는 이런 부분에서 짜증이 나는구나 

(들어주고 리액션하느라 속으로 생각 못 함)

 

Q9. 친구가 “나 늦잠자서 드라이샴푸 쓰고 왔다ㅋㅋㅋ”라고 한다면?

 

A

오 어디꺼 쓰는데? 진짜 뽀송뽀송해져?

그래도 잘했네ㅋㅋㅋ 어제 뭐하느라 늦게 잤어?

 

Q10. 친구가 갑자기 전화와서 “지금 나와!”라고 한다면?

 

A

갑자기? (급약속 싫음)

ㅋㅋㅋ어딘데? (급약속 재밌어!)

 

Q11. 내일 친구가 집에 놀러오기로 했어. 이때 나는? 

 

A

미리 청소도 하고 뭐 먹을지 생각도 해둔다 

친구 오면 그때그때 정한다

 

Q12. 나는 어떤 사람?

 

A

섣부르게 판단하지 않음

빠르게 판단을 내리고 싶어함

 

 

롤링페이퍼 테스트 하러가기 

(아래 링크 누르면 됩니다.)

https://zombiembti.net/test/rollingpaper

 

 

결과 

 

라피스블루 (ENTJ)

라피스블루 (ENTJ) 이미지

 

●   선배님 저 잘했을 때 잘했다고 칭찬 좀... 해주세요...

     -익명의 후배1

 

●   선배님 아부 안 통해서 힘들어요

    -익명의 후배2

 

●   니가 내 편일 때 완전 든든해

 

●   일 좀 쉬엄쉬엄 해 몸 걱정됨 ㅠㅠ

 

●   모두에게 친절함ㅋㅋㅋㅋ 이미지 관리에 진심임

 

●   개썅마이웨이인 니가 부럽당

 

●   자기애 강해서 가끔 재수없음ㅋㅎ 근데 인정!

 

●   지독한 자기개발러

 

●   맞는 말인거 아니까 그만해 이 자식아

      L 맞아 팩트폭력 그만해ㅋㅋㅋㅋㅋ

 

●   일 중독자 ㅋㅋㅋㅋ

 

●   친절한데 뭔가 거리감이 있는 느낌?

 

 

16가지 유형

ESFP 크롬옐로우 ESFJ 샴록그린 ESTP 선셋 오렌지 ESTJ 인디고
ENFP 러스티갤란트 ENFJ 칼립소코랄 ENTP 칠리페퍼 ENTJ 라피스블루
ISFP 크림브륄레 ISFJ 페일블러쉬 ISTP 허니듀 ISTJ 나티에르
INFP 그린릴리 INFJ 라벤더포그 INTP 퍼플하트 INTJ 오닉스

 

롤링페이퍼MBTI라벤더포그

롤링페이퍼MBTI오닉스

롤링페이퍼MBTI선셋오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