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멍내멍 테스트 간단하게 내 유형 검사 (사이트 링크 공유함)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멍내멍 테스트 간단하게 내 유형 검사 (사이트 링크 공유함)

by 반얀트리 2022. 6. 11.

외멍내멍 테스트

 

외멍내멍 테스트

 

아래 링크 누르시면 외멍 내멍 테스트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https://sigorujabujong.netlify.app/

 

외멍내멍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일까?

sigorujabujong.netlify.app

카카오 계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Q1. 주변에서 말해 주는 나의 이미지는?

 

A

친절하고 다정해

재미있고 멋있어

 

 

Q2. 나의 첫인상

 

A

말랑말랑하고 귀여워서 친해지고 싶었어

조금 무서워서 다가가기 힘들었어

 

 

Q3. 내가 더 자주 하는 말은?

 

A

안 될 것 같은데...?

별거 아니네~

 

 

 

Q4. 친구가 가볍게 한 말에 상처를 받았을 때, 나는?

 

A

상처 안받은 척하고 눈물을 머금는다...

어떻게 그런 말을 해!!! ㅜㅜ

 

 

Q5. 별로 안 친한 친구가 나를 안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A

나랑 친하지도 않으면서 나의 어떤 면을 보고 안 좋아하는 거야? 

ㅠㅠ 내가 뭘 했다고... 됐어 나도 너 싫거든!

... 어쩌라고? 딱히 크게 관심 가지지 않는다

 

 

Q6. 친구들한테 괜찮다고 말할 때, 사실 나는...

 

A

안 괜찮아 ㅠㅠ 그치만 친구들이 걱정할 테니까...

진짜 괜찮은데? 안 괜찮으면 안 괜찮다고 말하지

 

 

외멍내멍 테스트

 

테스트 결과값

 

=   외유내유

 

 

특징

 

- 말랑한 복숭아! 찌르면 아파요 ㅠㅠ

- 친절하고 다정하지만 그만큼 상처를 잘 받아요

- 착한 이미지 때문에 만만하게 보일지도 몰라요!

- 자책을 많이 하는 편이에요

- 주변을 보세요! 당신이 무장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좋아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걸요?

 

 

한마디

 

당신의 탓이 아니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