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하는 MBTI 짱구 테스트, 나는 어떤 캐릭터 일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로 하는 MBTI 짱구 테스트, 나는 어떤 캐릭터 일까?

by 반얀트리 2022. 5. 30.

짱구 캐릭터 테스트

테스트 링크

 

https://heumgu.netlify.app/

 

짱구 테스트

꼭 닮은 짱구 캐릭터 찾기

heumgu.netlify.app

 

 

짱구 테스트 입니다. 

 

Q1. 잘생긴 사람을 봤을 때 반응은?

 

A

 

잘생겼다고 말한다.

속으로만 잘생겼다고 생각한다.

 

 

Q2. 이상형은?, 연상 vs 연하

 

A

연상

연하

 

Q3. 애인과 연락, 전화 vs 카톡

 

A

전화

카톡

 

Q4. 시험에서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 행동은?

 

A

찍는다.

끝까지 고민한다.

 

 

 

Q5. 친구가 울고있을 때 당신의 행동은?

 

A

말 없이 같이 있어준다.

무슨일인지 묻는다.

 

Q6. 더 좋아하는 동물은?

 

A

강아지

고양이

 

Q7. 친구와 함께 피자를 먹다 1조각이 남았을 때

 

A

내가 먹는다.

양보한다.

 

Q8. 애인과 데이트 시 가고 싶은곳은?

 

A

미술관

야구장

 

 

Q9. 친구 집에 처음 갔을 때

 

A

내 집 같이 편하다.

다소 불편하다.

 

Q10. 혼자 길을 걸을 때

 

A

활기차게 걷는다.

차분하게 걷는다.

 

Q11. 시식코너에서 음식을 먹고난 후

 

내 갈길 간다.

사줘야할거 같은 양심의 가책이 느껴진다.

 

Q12. 짜증날 때

 

다른 일을 하며 푼다.

잔다.

 

 

 

당신의 캐릭터는?!

 

짱구 테스트

 

짱아

 

-행동대장

-본능에 충실한 편

-지고는 못사는 성격

-그냥 숨만 쉬어도 귀여움

 

직접 손으로 만지고 눈으로 보며 세상을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나가 완성되면 다른 과제로 옮겨다니는 유목인 스러운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오래 앉아 수업을 듣는 것을 힘들어합니다. 

현대사회보다 원시사회에서 더 잘적응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테스트 링크

 

https://zzanggu.netlify.app/

 

짱구 mbti

짱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테스트

zzanggu.netlify.app

 

이번엔 MBTI 테스트 입니다.

 

Q1. 떡잎마을 방범대에 합류하게됐다. 처음보는 짱구에게 나는

 

A

호오오잇! 먼저 말을 건다

짱구가 말을 걸때까지 기다린다

 

Q2. 집에 가는 길 노을을 보면서 나는

 

A

오늘 저녁메뉴를 생각한다

의식의 흐름에 따라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Q3. 장미반과 줄다리기시합을 했는데 우리반이 졌다

 

A

다음엔 이기도록 전략을 짠다

다음엔 이기자며 친구들을 격려한다

 

Q4. 엄마의 심부름 도중 놀이터에서 훈이를 만났다

 

심부름을 하고 다시 놀이터가서 훈이와 논다

훈이랑 재미있게 논 다음 심부름을 한다

 

Q5. 버스를 타고 가는데 내가 내려야할 정류장을 지나쳤다

 

A

기사님! 세워주세요!!

다음에 내려서 천천히 걸어가지 뭐

 

Q6. 액션가면을 시청한 후 나는

A

오 진짜 재밌다!! 액션빔!!

내가 액션가면이라면 이길 수 있었을까?

 

Q7. 친구가 와르르멘션을 못찾겠다고 전화가 왔을때 나는

 

A

구글맵보고와

주변에 뭐가있어? 어디야?

 

Q8. 훈이와의 약속이 파토가 났을때 나는

 

A

짱구랑 놀아야지

오? 개이득

 

Q9. 드디어 주말이다

 

A

친구들을 만나서 수다를 떨고싶다

집에서 시체놀이해야지!

 

 

Q10. 이슬이누나에게 고백하는 짱구가 나라면

 

A

누나랑 결혼하려고 10억을 모았어요! 우리 결혼해요

누나랑 함께라면 엄청 행복할거에요! 우리 결혼해요

 

Q11. 유리가 훈이랑 싸웠다는 얘기를 듣고 나는

 

A

왜 싸웠어?

훈이가 잘못했네.. 속상하겠다며 위로한다

 

Q12.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과 여행을 가기로했다

 

A체계적으로 일정, 맛집을 계획한다

우리가 가는 곳이 곧 여행지

 

결과

 

짱구 성격 유형 테스트

 

나미리

 

자신감이 넘침 

야망이 있고 

목표가 확실 

과사가 철저 

츤데레 

일처리가 효율적

 

 

결과가 다르게 나오는걸 봐선 재미로 해보는게 맞나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