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비티아이 - 콩으로 내 성격이 뭔지 테스트 할 수 있어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콩비티아이 - 콩으로 내 성격이 뭔지 테스트 할 수 있어요.

by 반얀트리 2022. 6. 2.

콩비티아이

 

콩비티아이

아래 링크 눌러보세요

 

콩비티아이 (kongbiti.netlify.app)

 

콩비티아이 테스트

내가 콩이라면 나는 어떤 콩?: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

kongbiti.netlify.app

 

 

Q1. ⚡️어느 날 갑자기⚡️ 말하고 움직이는 콩이 되었다. 이럴 때 나는?

 

A

(콩! 콩! 콩!) 여기 좀 보세요!! 

(힐끔힐끔 주변을 살피며) 들키면 어떻게 될지 몰라..

 

Q2. 콩들이 사는 마을에 입주했다. 🏡집들이🏡를 하기로 했는데.. 

 

A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다니 설렌다!! 

집들이도 집들이지만 나부터 좀 쉬어보자..

 

Q3. 🔔 집들이 디데이!🔔 음식을 만드는 나는? 

 

A

레시피대로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느낌대로 가자~ 난 감이 좋은편이지!

 

Q4. 집들이에 모인 이웃콩들 내가 원하는 분위기는? 

 

A

모두 놀자!!🎶 시끌벅적 궁둥이 붙일 새가 없는 분위기 

오손도손💬 모여 앉아서 대화 나누는 분위기

 

 

 

Q5. 집들이가 끝나고 이웃콩들이 👍칭찬👍을 건네는데 내가 기분 좋은 말은? 

 

A

완벽한 집들이였어! 담에 또 놀자! 

시간도 부족했을텐데 어떻게 이렇게 잘 준비했어? 초대해줘서 고마워!

 

Q6. 마지막으로 나가던 콩이 건넨 한마디, “대충 준비하는 것 같았는데 진짜 좋았어!” 이때 나의 반응은? 

 

훗 내가 좀 하지. 

대충?..싸우자는 건가?

 

Q7. 모두가 떠난 어질러진 집 🧹뒷정리는 언제 할까? 

 

A

힘들지만 치우고 푹 쉬자! 

힘들었다..내일의 나에게 맡긴다.

 

Q8. 콩마을 완벽 적응!🎉 본격적으로 마을을 구경해 볼까 하는데 

 

A

마을 지도를 꼼꼼히 살펴보고 동선을 정한다.

지도는 햇빛가리개~! 발 닿는대로 일단 가보자!

 

Q9. 소문난 맛집에 도착했는데 “장사가 어려워져 폐업합니다” 라고 쓰여있다. 내 반응은? 

 

A

생각보다 맛이 없었나?

헐 사장님이 어디 아프신 거 아니야?ㅠㅠ

 

Q10. 콩마을에서 쓸 돈💸을 벌어야 한다 무슨 일을 해서 벌까?

 

A

안전하게 해봤던 경험을 살려 익숙하고 잘하는 일 위주로 찾아본다.

도전적으로 해보고 싶었던 하지 않았던 일 위주로 찾아본다.

 

Q11. 콩친구가 인간일 땐 어떻게 살아왔는지 묻는데 이때 나는? 

 

A

“어떤게 궁금한데?”

“그냥 살았지 뭐” 또는 “어떻게 살았냐면~@#$%”

 

Q12. 콩으로 살게된지 어언 5년 지금 나의 머릿속은? 

 

A

여태까지 잘 지내왔기에 별 생각 안한다. 

계속 콩으로 살면 어떻게 되는거지? 이대로 살아도 되는건가?

 

콩비티아이

 

테스트 결과

 

콩비티아이

 

ISTJ 땅콩잼

 

-남 얘기에 크게 관심 없어요.

휘둘리기도 싫고 왜 알아야 하는지도 모르겠어요.

자기 인생은 자기가 책임지는 거죠.

 

-짧은 횡단보도여도 신호등 꼭 지켜요!

신호등이 있으면 지켜요. 친구들은 그냥 건너가는데..

그러다 사고 나면 내 책임이잖아요.

 

-오타자를 기가 막히게 찾아냅니다.

그리고 맞춤법 틀린 사람을 보면 고쳐주고 싶어요.

사실 은근슬쩍 알려준 적도 있어요.

 

-충동적으로 행동하는 건 부담스러워요.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 놓이면 스트레스 받아요.

 

-핵심만 듣는거 좋아해요

돌려 돌려 말하는 사람들에게 좀 많이 고통받아요.

본론만 얘기해 줬으면 좋겠어요.

 

-느낀 그대로 말해요

제 말에 속뜻 없어요. 진짜에요. 

 

천생연분

- ESFP 팔방미콩

 

안맞아요.

- INFP 따뜻한 두유

댓글